지난달 성황리에 종료되었던 케이뱅크 용돈봉투 이벤트가 6월에 다시 돌아왔다. 5월 이벤트를 진행할 때는 종료되기 3일 전에 참여해서 많이 열어보지 못했는데 6월 이벤트가 다시 시작되었으니 6월 11일부터 바로 시작해본다. 기간은 6월 30일까지로 한 달간 진행된다고 합니다.
케이뱅크 용돈봉투
- 기간 : 6월 11일(화)~30일(일)
- 대상 : 만 14세 이상 누구나
- 내용 : 케이뱅크에서 용돈이 담긴 봉투를 친구에게 선물하면 서로 용돈을 주고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기존회원도 참여가 가능하고, 계좌가 없는 신규고객이라면 더 높은 금액을 받게 된다.
📍케이뱅크가 처음이라면 최소 5,000원에서 최대 50,000원까지 지급
📍케이뱅크 기존회원이면 최소 1원에서 최대 1,000원까지 지급
내가 선물한 걸 친구가 받을 때마다 나도 최대 10,000원의 보상금을 받을 수 있고, 심지어 용돈 뿌리기는 무제한으로 가능하다. 다만, 받기 횟수는 하루 최대 100번으로 제한되어 있다. 마음껏 뿌리고 하루에 100번은 꼭 클릭해서 봉투 챙기는 것은 필수!
국내 첫 인터넷은행으로 시작한 케이뱅크는 2022년에 IPO를 추진했다가 철회했는데, 올해 재도전을 발표했다. 이번 달 내로 IPO를 위한 사전심사인 상장예비심사를 신청할 계획인데, 이를 통과하면 증권신고서 및 투자설명서를 제출하고 공모를 진행하게 된다.
큰 일을 앞두고 있어서 그런지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에게도 활발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렇게 용돈 뿌리기 할때는 얼른 챙기는 게 이득인 것 같다.
토스뱅크 선물상자는 금액이 적고 꽝이 많아서 기대했던 것보다 시시했는데 케이뱅크는 기존고객도 최대 1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케이뱅크 용돈받기 용돈뿌리기
케이뱅크 어플에 들어가서 하단의 메뉴 중 전체 > 혜택 > 최대 5만원 용돈 뿌리기 에 들어가면 나의 용돈봉투를 확인할 수 있다. 링크를 복사해서 전달할 수도 있고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전달도 가능하다. 무조건 많이 뿌려놓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만 14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고 용돈을 선물하면 나 또한 보상금을 받을 수 있으니 상부상조 서로에게 돈이 들어오는 현금화 앱테크로 이만큼 쉬운 게 없다. 금액은 짠테크 수준이지만, 여러 달 모아보면 유의미한 크기가 될지도 모른다.
뿌리는 건 무제한, 받는 건 하루 100번까지 가능하니 최소 1원이 나온다면 최소 100원을, 최대 1000원이 나온다면 최대 10만원의 행운을 잡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건 희망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