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여왕 김지원 불가리 프로포즈 반지, 셀린느 볼캡 톰브라운 가디건

오늘포스팅에서는 눈물의 여왕에 나왔던 옷과 제품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셀렌느 코튼 볼캡

CELINE 로고 자수 코튼 볼캡

김지원 님이 눈물의 여왕 9화에서 예쁜 볼캡을 착용했는데, 그 볼캡은 셀린느 브랜드의 볼캡 이었어요.
김지원 님의 이 볼캡은 로고 자수 코튼 볼캡 이라는 볼캡 이었는데요, 이 볼캡의 가격대는 42만원 이었어요
소재는 65%의 폴리에스테르, 35%의 코튼으로 이루어진 볼캡 이었어요

톰브라운 가디건

톰브라운 사선 완장 FKC127A 00097 415 여자 투인원 울 가디건

김지원 님은 눈물의여왕 9회에 출연해서 예쁜 가디건을 입었어요.
김지원 님이 눈물의여왕 9회에서 입었던 이 가디건은 한 쪽 팔에 4개의 하얀 색상의 띠 포인트가 있었어요.

이 가디건의 브랜드는 톰브라운 브랜드의 가디건 이었는데요, 이 톰브라운의 가디건은 사선 완장 FKC127A 00097 415 여자 투인원 울 가디건이라고 하는 옷이었어요.
가격은 122만원 상당의 고가 가디건이에요.

프로포즈 반지, 불가리

눈물의 여왕에서 김수현(백현우)과 김지원(홍해인)이 착용하고 있는 프러포즈 반지이자 결혼반지를 화면에 단독으로 담아 커플링을 부각해 한 번씩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반지는 불가리(BVLGARI)의 세르펜티 바이퍼 링이에요.

세르펜티 바이퍼 웨딩밴드에 유혹이라는 강력한 마법을 걸어 마치 최면에 걸린 듯 넋을 잃게 되는 감각적인 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세련된 주얼리는 손가락을 감싼 뱀의 비늘이 선사하는 강렬한 매혹과 유려한 곡선형 라인이 조화로운 작품입니다.

가격은 1천 구십만원 (2024. 04 기준)의 상당한 고가의 반지에요.